FANDOM

쥘레카 쿠페(Juleka Couffaine)는 콜라주 프랑수아즈 뒤퐁 바스튀에 선생님 교실의 학생이다. 〈쥘레카의 징크스〉에서는 클로이가 쥘레카를 화장실에 가두어 단체 사진을 찍지 못하게 되고, 상실감에 빠진 쥘레카는 호크 모스가 보낸 검은 나비에 의해 악당 리플렉타가 된다.

모습 편집

외관

쥘레카는 구리 눈과 긴 검은 색 머리카락, 보라색 팁이 있고, 왼쪽 눈을 감싸는 앞머리가있는 중간 높이에 서 있습니다.

민간 복장

그녀의 얼굴에는 창백한 라벤더 립스틱이 있습니다. 그녀는 백조 목걸이와 바다 녹색 줄 지어와 측면 주머니, 검은 색 레이스 짧은 소매가 달린 검은 색 셔츠를 착용합니다. 그녀의 손에는 검은 색 손가락이없는 레이스 장갑이 달려 있으며 다이아몬드 모양의 디자인과 팔뚝의 중간까지 끝납니다. 그녀는 또한 무릎 위의 구멍이있는 자주색 바지와 흰색의 발바닥이있는 검정색 최고 운동화를 착용합니다. 그녀의 손톱은 각 손에 다른 디자인으로, 각각에 복잡한 패턴의 검은 네일 아트로 회색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리플렉타로

리플렉타의 얼굴은 흰색이며, 그녀는 보라색 립스틱과 함께 그녀의 눈 주위에 뜨거운 분홍색 동그라미 표시가 있습니다. 그녀의 속눈썹의 끝 부분에는 작고 밝은 초록색 구체가 있습니다. 그녀의 눈은 구리로 남아 있습니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밝은 보라색 줄무늬가있는 반짝이 고 분홍색이며, 두 개의 꼬인 조랑말이 머리의 양쪽에 위로 향하게됩니다. 그녀는 사이드 뱅을 가지고 있으며, 머리카락 앞쪽 중앙에 밝은 보라색 윤곽선과 분홍색 눈동자가있는 흰색의 상향 아몬드 모양의 눈이 있습니다. 그녀는 콜라레트가 달린 핑크색 드레스와 허리 둘레의 밝은 자주색 줄무늬, 그리고 그녀의 머리와 그녀의 부푼 슬리브와 스커트 주위의 눈과 같은 눈을 착용합니다. 칼라 레트와 스커트의 끝 부분에는 밝은 핑크색 테두리가 있고, 팔과 다리에는 핑크색 장갑과 레깅스가 달려 있습니다. 그녀의 긴 녹색 손톱은 장갑의 끝에서 튀어 나와 오른손의 뒷면에 검정색 윤곽선이있는 분홍색의 눈 디자인을하고 센터는 작은 원형 거울을 드러내는 검은 보석입니다. 발바닥에는 핑크색의 두꺼운 발 뒤꿈치가 있고, 발 뒤꿈치에는 눈동자가없는 미니어처 눈이 발 위에 나타납니다.

성격 편집

쥘레카는 매우 소심합니다. 그녀는 나머지 반 친구들과 마찬가지로 자주 말을하지 않으며, 때로는 자기 의식적 우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녀는 때때로 표현력이 거의 없지만, 때때로 "타임 브레이커 (Timebreaker)"에서 김의 "어리석은 감히"로 끝나는 것을 포함하여 그녀는 어떤 경우에있을 것이다. 그녀는 Horrificator를 두려워하지 않는 유일한 학생이기 때문에 같은 이름의 에피소드에서 그녀를 "최고"라고 부르는 것처럼 무서운 일을 좋아하거나 무섭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녀의 조용한 본성 때문에 쥘레카는 아무도 그녀를 알아 채지 못하고 그녀가 잊어 버린 것처럼 느낀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을 돌보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녀는 연민과 온유를 표현한다.

대인관계 편집

리플렉타로서 그녀는 자랑스럽고 복수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도 그녀에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모든 사람들이 그녀처럼 보이기를 원하기 때문에 결코 다시는 눈치 채지 못할 것입니다. 특히, 그녀는 그녀가 수업 사진에 빠지는 것을 막았 기 때문에 클로이를 변형시키고 싶어합니다. 두 번째 생각이 없으면, 그녀는 장미를 포함하여 그녀를 잘 알아 채고 알아 차리는 사람들조차 변환시킵니다. 그녀는 매우 헛되며, 일단 그들이 그녀처럼 보일 때마다 더 잘 보일 것이라고 항상 알려줍니다. 이 오만함으로 인해 그녀는 자신의 희생자가 분명히 보이지 않는 새로운 모습을 좋아한다고 믿습니다. 그녀는 그녀를 붙잡고 변형 된 안드레 부르주아를 설득하여 무당 벌레와 고양이 누아가 자신을 믿는다면 속임수를 다시 정상으로 돌릴 것이라는 무당 벌레의 계획을 알아 냈습니다.

능력 편집

쥘레카니노의 "Horrificator"단편 영화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이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잘하는 듯합니다. 그녀의 형제 루카(Luka)처럼 "캡틴 하드락 (Captain Hardrock)"에서 기타 연주에 능숙합니다.

리플렉타는 자신의 오른쪽 손목에있는 보석에서 광선을 발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사람들이 똑같은 신체 사본으로 변합니다. 그녀에 의해 변형 된 사람들은 정상적인 목소리와 정신을 유지하지만 그녀의 능력이나 자신의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이후의 그녀의 광선으로부터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그녀는 호크 모스에게 변형을 되 돌렸음에도 불구하고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를 얻은 후에 블랙캣의 반지를 구할 것이라고 말한대로 변형을 되돌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André는 그녀가 그를 돌릴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그의 협력에 대한 대가로 정상으로 돌아 간다.

그녀는 또한 떠돌아 다닐 때 볼 수있는 것처럼 보이며 그녀는 매우 강하고 빠르며 몇 초 동안 문 앞에 여러 개의 사물함을 빠르게 던지고 그녀 주위에있는 농구대에서 벗어났습니다 신체.

등장 에피소드 편집

트리비아 편집

갤러리

CBSDTpKWoAEWBLD
갤러리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각주

등장인물
슈퍼히어로
미라클스톤 소유자

마리네뜨 뒤팽-쳉/레이디버그아드리앙 아그레스트/블랙캣

콰미

티키플랙누루웨이즈벌 콰미공작 콰미여우 콰미

이전 미라클스톤 소유자

고대 이집트 레이디버그케르눈노스헤라클레스히폴리타잔 다르크무데쿠데쿠도모에 고젠

악당
주요 악당

호크 모스검은 나비

검은 나비에 물든 악당

애니맨안티버그버블러카피캣다크 큐피드다크블레이드게이머기타 빌런호리피케이터이블 아티스트쿵 푸드레이디 와이파이불행의 마법사마임맨미스터 피죤파랑로픽셀레이터향수 공주퍼피티어리플렉타로저캅사이먼스톤하트스토미 웨더타임브레이커배니셔볼피나

알려지지 않은 악당

배드 산타

기타 등장인물
어린이/청소년

알릭스 꿉델알리야 세제르오로라 보렐클로이 부르주아이반 브류엘장 뒤파르크쥘레카 쿠페라 찌엔 킴
라일라 로씨마농막스 칸테미레유 까께밀렌 아프렐나타니엘 커츠버그니노 라히프알리 왕자로즈 라빌랑사브리나 레인컴프릭스

성인

아드리앙의 운전 기사알렉 카탈디앙드레 부르주아아르망드 달장커트밥 로스집사칼린 뷔스티에크리스도어맨프레드 아프렐가브리엘 아그레스트자그드 스톤잘릴 꿉델로저 레인컴프릭스말레나 세제르마스터 푸아그레스트 부인다모클레스 교장 선생님꿉델 씨멘델레예프 선생님나디아 샤막나탈리 생쿼오티스페니 롤링알리 왕자의 수행원사빈 쳉사라사이먼 그리모테오 바우보톰 뒤팽빈센트 아자왕 쳉자비에 라미에르XY

동물

그 외

벌 미라클스톤 소유자여우 미라클스톤 소유자아난시

폐기된 콘셉트
펠릭스미사용된 퀀틱 키즈 구성원 (키드 마임멜로디머큐리스패로)